모모나 친구의 친구이자 쁘띠 레이디중 한 명인 그녀는 가넷의 인간 파트너입니다. 그녀는 그녀가 진실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여성스럽지 않다고 생각하며, 그녀는 매우 성가신, 귀여운 것들을 좋아하지 않으며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날카로운 재치가 있지만 그녀는 나쁜 테이블 매너를 가지고 있으며 버그를 극도로 싫어합니다. 그녀는 또한 매우 신뢰할 수 있고 모모나와 다른 사람들에게 지지하는 친구입니다. 미즈키는 여대자 후보에게도 인기가 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주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Zexcs에 의해 처리되는 보석 펫 프랜차이즈를 기반으로 첫 번째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시리즈에 대한 스튜디오 혜성의 5 년 생산 실행을 종료합니다. 혜성은 여전히 주얼펫 트윙클 OVA 이후 처음으로 Zexcs와 프로그램을 공동 제작하고 있습니다. [1] 보석펫 반짝임처럼, 레이디 주얼펫은 배신, 신뢰, 비밀, 거짓말 과 같은 더 성숙하고 성인 테마를 다루고, 이러한 문제는 캐릭터와 전체 스토리에 미치는 영향. 주요 길항제 중 하나인 렉터는 보석 궁전의 관리인 이자 라리마르의 인간 파트너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궁전에서 자신의 체류에 쁘띠 숙녀를 돌보는 우아하면서도 우아한 여성입니다. 그녀의 어린 시절, 교구 목사는 최고 레이디인 레이디 다이애나를 존경하고 그녀의 계급에 있기 위해 노력했던 이전의 쁘띠 레이디 중 하나였습니다. 다음 레이디 주얼리가 선출되었을 때, 그녀는 보석 궁전의 관리인이되었습니다. 그녀는 여성을 향한 배려심이 있지만 엄격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레이디 주얼리가 레이디 후보에게 준 모든 시험을 투영하기 위해 마법의 레터펜을 사용하여 레이디 보석의 메신저 역할을합니다. 레이디 주얼펫 마술 뮤지컬에 등장하는 캐릭터인 그는 뾰족한 머리를 가진 남성 펭귄이자 도쿄 다마 신도시에서 산리오 푸로랜드의 직원입니다.

꽤 충동적이지만, 그는 보통 모모나와 다른 사람들이 인간 세계에 있는 동안 보석 땅으로 돌아갈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그는 “~다제!”로 연설을 끝낸다. 레이디 쥬얼(레이디 주얼리,레디 쥬루)의 현재 보유자이자 보석의 지배자인 클레어는 어린 시절 다이애나의 절친한 친구입니다. 그녀는 보석 땅과 모든 쁘띠 여성과 왕자 후보의 부인을 향해 지지하는 인물입니다. 그녀의 어린 시절, 그녀와 다이애나는 매우 친한 친구였고 둘 다 최고의 여성이되었습니다. 그러나 다이애나 여사가 도망쳤을 때, 그녀는 알토를 사랑하고 다른 사람과 결혼하지 않을 것이라는 제목을 요구받았다. 그녀는 일반적으로 프로젝트에 마법의 레터펜을 사용하는 메시지를 통해 응시자에게 자신의 시험을 제공합니다. 이야기는 모모나에 초점을 맞추고, 그녀의 사촌의 결혼식 피로연 동안 실수로 신비한 장소로 수송되는 보석 땅에서 소녀.

다른 소녀들과 함께 보석 랜드의 권위있는 보석 궁전 앞에 서있는 그녀는 그녀의 파트너가되어 쁘띠 레이디가되기로 선택한 흰색 토끼 보석 상인 루비를 만납니다. 모든 시련이 어려울 것이라는 것을 알기에, 그녀와 루비는 그녀가 적절한 여성이 되고 레이디 주얼리라는 칭호를 얻기 위해 인내해야 합니다. 하지만 릴리안과 그녀의 주얼펫 파트너인 루에아(Luea)는 같은 타이틀과 카이엔 왕자의 손을 원합니다. 모모나의 처남인 다이애나는 알토 왕자의 아내이자 모모나에게 레이디 주얼리 후보로 제안했습니다. 그녀는 원래 몇 년 전 루에아의 인간 파트너였으며 클레어와 함께 탑 레이디이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그녀를 행복하게 만든 그녀에게 결혼 제안의 시점에서 알토를 매우 사랑했다. 그러나 알토가 후보가 되자 클레어는 클레어를 사랑하기 때문에 레이디 주얼리가 되라고 간청했고, 다른 남자와 끝나면 레이디 주얼리가 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