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밴드는 2개의 EP, 20(2014년) 및 22(2015년) 및 1개의 정규 스튜디오 앨범, 23(2017)을 발표했다. 오대표는 밴드 멤버들의 나이(1993년 생)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세 앨범 모두 작곡을 맡았다. 이 밴드는 EP 발매와 함께 한국 인디 음악계에서 성공을 거두었으며, 한국 방송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참여하면서 주류 인기를 얻었다. 23일 발매 에 이어 첫 월드투어에 돌입했다. 현재 이 밴드는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DRDR AC)와 계약을 맺고 있다. 그들을 따라, 그는 금형을 깰. K팝 스타들이 카멜레오닉한 성격에 자부심을 가지고 매 앨범마다 극적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오혁과 그의 밴드는 항상 하나에 집착해 왔다. “우리에게는 개념적인 스타일이 없습니다. “우리는 옷을 좋아하는 사람들, 패션을 아는 사람들일 뿐입니다. 우리는 단지 우리가 입고 싶은 옷을 입는다.” 단순해 보이지만, 한국에서는 혁명에 지나지 않습니다. 오혁은 “우리 드러머는 힙합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런 옷을 입을 것이다.

우리의 기타리스트는 웨일즈 보너와 같은 조용하고 캐주얼하고 깨끗한 옷에 있습니다. 대학생처럼 베이시스트 드레스를 입는다” 그는 웃는다. 이것이 인디 소프트 록 뮤지션과 평범한 한류 스타의 첫 번째 차이점이지만, 오혁은 항상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한국에서 태어난 오혁은 중국 전역의 도시에서 자랐으며, 5년 전 음악을 추구하기 위해 서울로 돌아왔다. 당시 K팝은 새로운 정점에 도달했고(`강남 스타일`은 입소문을 타고 지나갔지만) 멈출 수 없는 것처럼 보였다. 이에 맞서 4인조 그룹 혁고(대표 김명민)는 2014년 지하에 결성된 후 1년 뒤 YG엔터테인먼트의 독립 레이블인 하이그랜드와 계약을 맺었다. 올해, 그들은 몇 가지 새로운 최고를 명중: 그들의 첫 번째 전체 길이 앨범, 23, 올 봄 데뷔 (“우리는 엉망이 있어, 우리는 망했어, 우리는 모든 것을 망했어-그런 종류의 분위기,”그는 말한다. 그리고 올 가을 첫 해외 투어를 시작으로 토론토, 뉴욕, 로스앤젤레스의 조병들에게 공연을 선보였고, 이번 주 서울 패션위크 봄이 시작되는 이번 주에는 집으로 잠시 멈춰 서게 된 후 런던으로 향할 예정이다. , 암스테르담, 싱가포르. 밴드는 2017년 4월 24일 첫 스튜디오 앨범인 23을 발표했다. 타이틀곡 `톰보이`는 발매 직후 멜론 디지털 차트2위, 지니, 벅스, 올레 디지털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 음반은 2017년 5월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 6위를 차지했다.

23일 발매 후 첫 월드투어에 돌입했다. [인용 필요] 2015년 여름, 인기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해 한국에서 널리 알려졌다.